4월 24일 금요일 나 혼자 산에 드디어

걸어 다니는 화보인 송승헌 씨가 나왔네요

관련 내용이 궁금한분들은 함께 보시죠

나혼산343회

나혼산 343회 송승헌 프로필

출생 : 1976년생 10월 5일

송승헌 나이 : 45세 (한국)

고향 : 서울시 강북구

송승헌 키 : 180cm

몸무게 : 75kg

혈액형 : B형 입니다

 

데뷔는 1995년 스톰이라는

의류 브랜드 모델로 활동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건 시트콤의 한 획을 그은

남자 셋 여자 셋이란 프로였죠

 

당시 이의정과 커플 연기로

신인이지만 많은 주목을 받고

이후로 가을동화, 그놈은 멋있었다

마이 프린세스, 인간중독, 블랙, 대폭격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송승헌 연기

세계를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네요

 

진한 눈썹을 따라 하고 싶어서

일부러 4B 연필로 따라 그리던

학창 시절이 생각나게 만드는

대표 꽃미남 배우입니다

 

 

나혼산 343회 송승헌 열애설

 

송승헌은 2020년 4월 24일 기준으로

미혼인 솔로 상태지만 한국과 중국을

오고 가며 11살 연하의 유역비와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한 바 있죠

 

3년 넘는 연애기간이 있었지만

서로의 바쁜 스케줄로 마지막

결실까지 이어지진 못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혼에 나이도 많은 배우지만

젊은 그 누구보다 멋집니다

나혼산 343회 송승헌 허당끼

송승헌은 제주도에서 일상을 전하며

손만 대면 물건을 고장 내는 허당끼를

만천하에 공개해버리고 마네요ㅎㅎ

 

완벽한 외모에 1~2% 부족하면

더욱 매력적인 사람이라더니

송승헌이란 배우는 완벽한 척(?)

허당 미를 뽐내니 더 인간적이죠

 

본인만의 피부관리 비결과

송승헌표 특급 셰이크 레시피도

함께 공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 송승헌 씨가 앞으로도

예능프로에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396회 내생에 봄날

 

4월 24일 방송된 나혼산 343회를

보고 싶은 분은 아래 주소로 가면

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prevod/

 

다시보기

 

www.imbc.com

 

+ Recent posts